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견고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힐통시즌 2020. 7. 20. 20:08

본문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견고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인터넷은 능숙한 온라인 사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가지고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개척하고 있는 길이다.


조직의 이상과 관련이 있는 비디오는 시청자들에게 재미있는 메시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트래픽의 수많은 파도를 끌어낼 수 있다.


다음 몇 단락의 팁이 당신을 시작할 것이다.




제품을 시판할 수 있는 동영상을 만들려면 짧고 달콤하게 만들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랫동안 집중하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간결하게 줄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에서 오래 뛰어야 한다고 느낀다면, 몇몇 부분으로 시리즈를 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비디오 마케팅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짧은 시연과 사용법을 제공한다면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제품이 라이브로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할 때, 여러분의 시청자들이 짧은 관심 기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들의 관심을 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각 동영상의 처음 10초에서 15초는 가장 강력해야 한다.


첫 몇 초는 시청자들이 계속해서 전체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여러분의 청중들을 사로잡고 몰입시킬 필요가 있다.




많은 마케터들은 단체로 일하는 것이 비디오 제작을 더 부드럽고 생산적인 경험으로 만든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 사람들은 당신의 가족, 친구, 혹은 클럽의 동료가 될 수 있으며, 그들은 당신의 직장에서 온 사람들이 될 필요가 없다.


기여하는 사람은 입력 내용이 미미하더라도 정당한 공로를 인정받아야 한다.




제작비가 영상의 품질을 결정짓는 것은 아니다.


선명하고 질 좋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결과물이다.


대본을 다듬거나 프로 피치맨으로 나올 필요조차 없다.


그냥 카메라와 대화하고 침착해.


비디오에 출연하지 않으려면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이나 화면 캡처를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이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준비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 코스를 벗어나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비디오가 어떻게 진행될지 개요를 만들어보고, 만약 당신이 산만해진다고 생각되면 그것을 고수하라.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영상을 공유하는 페이지에서 다른 캠페인에 가입하려면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사람들은 동영상이 제시하는 주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등록하기를 원할 수 있으며, 지금이 당신이 영업 기회를 놓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동영상을 만들 때 시청자에게 액션을 취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콜투액션(call-to-action) 전술이다.


예를 들어, 뷰어가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너무 혼란스럽거나 복잡한 일들로부터 외면당하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단순함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모두가 정직함을 찾고 있다.


비디오를 만들 때, 당신이 믿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주제에 대해 하라.


자연스럽고 진솔하게 말함으로써, 사람들은 비디오를 더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래에 여러분의 비디오를 더 많이 보기 위해 다시 올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직접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불편하다면,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하도록 해라.


최고의 비디오를 만드는 사람이 상을 받는 일종의 콘테스트를 만들어라.


또한, 참가자들에게 가장 좋은 비디오를 광고 캠페인의 일부로 사용할 것임을 알리십시오.




비디오 어땠어? 설명을 사용하여 다음 단계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이용하면, 당신은 미래에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범위를 전 세계 청중에게까지 넓힐 수 있다.


이제 더 이상 현지 판매나 한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광고판을 이용해 마케팅을 할 염려가 없다.


인터넷 동영상은 전 세계 사람들이 볼 수 있다.


당신이 이 기사에서 읽은 조언으로, 당신은 훌륭한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