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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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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힐통시즌 2020. 7. 20.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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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만들기



통계에서 보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을 고려해 보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면 성공을 거두는 데 필요한 힘을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손끝에 있고, 그것은 저렴하며, 당신이 더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음 기사는 소셜 미디어로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블로그에 새로운 추가사항을 자주 그리고 정기적으로 생성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가 언제 올지 알 수 있고, 그 곳에서 그것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문과 잡지에 내는 구독에 의해 설명된다.


따라서, 일관성을 유지하여 방문 복귀를 유도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사용하는 경우, 사람들이 코멘트를 하거나 질문을 할 때 반드시 답변하십시오.


매일 몇 번씩 프로필을 확인하여 놓치는 것이 없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독점적인 거래를 제공하여 고객을 해당 사이트로 유인하십시오.


그들이 페이스북 팔로워들에게만 공개되는 거래를 알게 되면, 그들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관심을 주고 친구들과 정보를 공유할 것이 확실하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글을 올릴 때, 당신은 겸손하고 접근하기 쉬운 것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가 거대하더라도 팔로워들은 오만함으로 가득 찬 게시물에 감동받지 않을 것이다.


고객을 행복하게 해야 한다! 너의 성공은 그들에게 달려 있다.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주요 목표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어떤 상황에서는, 그들의 블로그 게시물이나 현재 페이스북 상태에 댓글을 다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개인적인 논의를 방해하지 마십시오.


제품이나 산업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에만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십시오.




여러분이 새로운 콘텐츠를 올릴 때, 청중들에게 소셜 마케팅이 얼마나 잘 되고 있는지 말해라.


트위터 팔로워가 천 명 생기면 기사를 쓰세요.


공개적으로 관심, 의견 및 기타 상호작용에 대해 감사하고 소셜 미디어의 긍정적인 측면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이 기사들은 일반적으로 빨리 공유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프로필은 종종 다양한 버튼과 RSS 피드를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인터넷에 댓글을 남길 때마다 블로그, 웹 사이트, 전자 메일 및 서명에 이 점을 강조하십시오.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여러 링크를 제공하십시오.




소셜 사이트를 통해 다른 의견이나 질문을 받으면 즉시 회신하십시오.


매일 두 번 이상 각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새 메시지 및 알림에 사용할 수 있는 받은 편지함을 살펴보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새로운 것이 게시될 때마다 이메일을 받고 싶을지도 모른다.


코멘트에 대한 응답으로 작성하는 내용은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공개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Tweepi 및 Twelow와 같은 사용 가능한 Twitter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툴은 대상 사용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며, 틈새에서 상호작용의 톤을 설정하는 "vs"도 유용하다.


이것은 당신이 따르는 것이 현명할 사람들을 생각해낼 수 있도록 해줄 수 있고, 이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갈 기회도 증가시킬 것이다.




Twitter에 게시할 때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태그 앞에 기호 #가 표시되므로 동일한 그룹에 가입하는 다른 사용자의 피드에 업데이트가 나타날 수 있다.


태그 사용에 대해 잘 생각해 보십시오.


의도한 인구통계학적 정보가 따를 수 있는 특정 그룹을 식별하십시오.




다른 경쟁업체의 활동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을 찾아내고 그들의 방법에 주목하라.


여러분은 비슷한 일을 하고 같은 대상 청중들을 위해 고군분투하거나 그들이 아직 다른 대상 청중들에게 다가가지 못할 전략을 개발하려고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홈에 들어가는 것이 꽤 쉽다는 것을 확신시켰어야 했다! 일단 소셜 미디어 구성요소를 추가하기로 약속하면, 당신은 계속해서 최신 동향과 이용 가능한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한다.


이 글은 향후 참조할 수 있도록 유용하게 보관하고, 업데이트에 실패하면 빠르게 먼지가 쌓여 계속 확장되고 있는 고객층과 계속 연락할 수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꼭 참여하십시오.